CAFE

유실수키우기

침 삼키고 있는데

작성자송백서산|작성시간26.06.11|조회수69 목록 댓글 19

침은 꼴깍꼴깍 너어가는데
언제나 익으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금화 (청도) | 작성시간 26.06.11 반가워용 잘지내시죠
    천도복숭아 묵고 싶어유
    올해는 작년보다
    일주일 정도 빨라요
    청도 친구가
    청도공판장 개장 했다고 문자와 사진이 왔어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11 요즘 햇살이 좋아서 며칠만 기다리심 될꺼 같아요.~~
  • 작성자정희야 파주 | 작성시간 26.06.11 곧 익을것 같은데요
    저도 침 넘어가네요
  • 작성자마음소리(수원) | 작성시간 26.06.11 서리갑니다
  • 작성자별별별(강화) | 작성시간 26.06.12 침 삼키고 갑니다 ㅎ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