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실수키우기

감홍사과 구경하세요

작성자텃사모(금산)|작성시간26.06.13|조회수57 목록 댓글 13

사과중에 제일 맛있다고 하는 감홍사과 근황입니다
매년 문경시에서는 사과수확철이 되면 감홍사과축제를 하고 있는데 저도 금년에는 명품사과를 생산하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희야 파주 | 작성시간 26.06.13 맛 봐야 겠다요
    올해는 ㅎㅎ
  • 답댓글 작성자텃사모(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기다리셨다가 맛을 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목골(진산) | 작성시간 26.06.13 저도 한그루 있는데 많이 열렸네요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4 감홍사과~~~
    신품종인가 봐요.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14 감홍사과 맛이 좋군요.
    관심있게 봐야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