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실수키우기

블루베리가

작성자해와빛(군산)|작성시간26.06.14|조회수75 목록 댓글 21

올해 첫수확하는 나무인데 한나무에 5키로는 무난할듯 합니다

그렇게 많이달린 나무가 열매도 대왕 큽니다

한송이가 주먹으로 잡아도 넘칩니다

이게 한그루 엄청 납니다
울 전임교수님이 연구 개발한 품종인데 따는재미 보는재미에 먹는재미까지 3박자가 딱입니다

작년에 나무가 어려서 열매를 못땃는데 올해 대박 입니다

너무 바빠서 수확바구니 사진찍을 시간도 없습니다
내일부터는 또 일주일 동안 정신 없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희야 파주 | 작성시간 26.06.15 거름 적절하게 주고 가을에 솔잎놓고 깨묵주고 물 자주 주면 열매도 많이 열리고 알도 굵은 열매들 보게 되더라고요
    대박 인네요
    축하드려요
  • 작성자수선화(대구,의성) | 작성시간 26.06.15 수확하는것 힘들지만 높은 소득으로 보상 받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해와빛(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5 햐.
    대단합니다.
    조거 한주 심어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해와빛(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웅포블루베리 가면 살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