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수확하는 나무인데 한나무에 5키로는 무난할듯 합니다
그렇게 많이달린 나무가 열매도 대왕 큽니다
한송이가 주먹으로 잡아도 넘칩니다
이게 한그루 엄청 납니다
울 전임교수님이 연구 개발한 품종인데 따는재미 보는재미에 먹는재미까지 3박자가 딱입니다
작년에 나무가 어려서 열매를 못땃는데 올해 대박 입니다
너무 바빠서 수확바구니 사진찍을 시간도 없습니다
내일부터는 또 일주일 동안 정신 없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시간 26.06.15 거름 적절하게 주고 가을에 솔잎놓고 깨묵주고 물 자주 주면 열매도 많이 열리고 알도 굵은 열매들 보게 되더라고요
대박 인네요
축하드려요 -
작성자수선화(대구,의성) 작성시간 26.06.15 수확하는것 힘들지만 높은 소득으로 보상 받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해와빛(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15 햐.
대단합니다.
조거 한주 심어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해와빛(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웅포블루베리 가면 살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