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실수키우기

신비 복숭아

작성자송백서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98 목록 댓글 25

신비 복숭아가 맛있게 익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백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하나씩 따서 먹어 보고 맛 들면 땁니다 ㅎㅎ
  • 작성자구암(전주) | 작성시간 26.06.16 우리지역은 하지에 수확하는게 제일 맛있더군요
  • 작성자샤방샤방(공주) | 작성시간 26.06.16 신비는 적과 안하고 키우나요?
  • 답댓글 작성자송백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적과 했어요
  • 작성자서윤 | 작성시간 26.06.22 잘 키우셨네요ㆍ
    우리집. 복숭아는 제때 약을 안쳐서 벌레도 먹고 익으니까 새들이 먼저와서 콕콕 찍어 먹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