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 복숭아가 맛있게 익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송백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하나씩 따서 먹어 보고 맛 들면 땁니다 ㅎㅎ
-
작성자구암(전주) 작성시간 26.06.16 우리지역은 하지에 수확하는게 제일 맛있더군요
-
작성자샤방샤방(공주) 작성시간 26.06.16 신비는 적과 안하고 키우나요?
-
답댓글 작성자송백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적과 했어요
-
작성자서윤 작성시간 26.06.22 잘 키우셨네요ㆍ
우리집. 복숭아는 제때 약을 안쳐서 벌레도 먹고 익으니까 새들이 먼저와서 콕콕 찍어 먹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