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가꾸기

휴일날 꽃과함께 하는날 기분좋아집니다

작성자영주마마(영주)|작성시간26.06.07|조회수46 목록 댓글 23

이애는 이름을 모르겠습니다
근데 이상하게 해가 나오면 잎이 오그라들고 밤이 되면 잎펴지는데 요상해요~~~
이름이 뭘까요?
아시는분 좀 갈쳐주세요

어제 예비사위가 꽃다발을 사다줬는데 넘 이뻐서요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07 꽃과함께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질주님 저는 꽃을 넘 좋아합니다~~~
    굿밤되세요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07 이름 길어서 외우기 힘들지만 신기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초륵단비님 많이 기네요 ~~~
    그래서 이름표을 적어 꼽아놓고 외워야죠~~ㅋㅋ
  •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 작성시간 26.06.07 마마님 휴일 잘 보내셨지유?
    내일을 위한 편안한 시간되세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