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의 꽃망울이 제법 또렸해지고 있습니다.
작게는 2개 많게는 5개를 달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10 올챙이국수
호미 하나 보내 드릴까요 ? -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10 곧 활짝피겠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아마 다음 주 말이 되면 꽃이 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는데
제 예상이 적중할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고맙습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10 오우.
곧 활짝 핀 모습이 반겨줄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하이택님!
하루에도 몇 번씩 살펴보는 즐거움이 큽니다.
백합꽃이 지고나면 또 살펴볼 무언가가 있어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