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좋아하는 농막 앞에 심었던 해바라기가
활짝 피었습니다.
거의 90프로 이상은 핀것 같아요.
이런 모습 이구요.
원래가 키가 작은데 각종 영양분을 계속 넣어 주었더니 2미터가 넘게 자랐습니다.
부부금슬 나무꽃도 피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마음이 이쁘면 보는것도 이쁘다고 하던데요..ㅎ
우정누님 이쁘게 봐 주심에 감사드려요...
오늘 많이 더웠는데 저녁이 되어도 덥네요..
더위 조심하시고 편한쉼 하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시간 26.06.17 하이택님!
이 해바라기의 품종이 테디베어이군요.
사모님께 많은 사랑을 받으시겠습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올챙이국수님 감사합니다..
해바라기꽃 아내도 좋아 하지만 딸래미도 좋아 하다보니
퇴근때 한송이씩 잘라다 주면서 퇴근합니다..ㅎ
감사합니다..
편한밤 되세요! -
작성자소망 (군산) 작성시간 26.06.20 밑에 있는 꽃은 자귀나무꽃인데 자귀나무가 꽃이피면 비가온다고 하는데
정말 단비가 내렸네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ㆍ
형님 가뭄은 완전 해갈 된것 같습니다!
자귀나무꽃에 그런 전설이 있었네요ㆍㆍ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