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길을 만들어준 벨가못
글라디올러스 5가지 색 심었는데
오데로 갔나
같은 색만 피고 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하태평 ㅡ 영동 작성시간 26.06.22 서산이 여기보다 빠르네요
글라디 꽃대도 안 보이는데
벌써 볐네요
이쁘네요 -
작성자소리(고성) 작성시간 26.06.22 꽂길을 이쁘게 만드셨네여
누가 그길을
걸어오셨을까요 ㅎ
-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22 올 가을에 우리꺼 캐면 내년에 꽃필 구근들로 챙겨드릴게요.
보은하는 차원에서. ㅎ -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시간 26.06.22 카페지기님!
올해도 벨가못이 예쁘게 피었네요.
지난 해에도 올려주셨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다른 색의 글라디오라스 행방이 짐작은 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