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꽂 봉우리 작성자송백서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59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연통 주변 제초 하다가 발견한 연꽃 봉우리예년 보다 빠른듯 합니다 봉우리를 보니 투톤 으로 피는 복륜 연꽃 같은데 다음에 활짝 피면 다시 올릴게요 지난해 핀 모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23 보기 좋아요~연꽃색 이 투톤이니 보기가 좋으네요 작성자외계인 의성 | 작성시간 26.06.23 연이 아주 건강해 보입니다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23 저는 연잎만 보면연잎밥만들 재료에하나로밖에 안보입니다 ㅎ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23 벌써 연꽃봉우리가 올라왔군요.꽃잎의 가장자리에 예쁜 테두리를 둘렀네요.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23 복륜연꽃 화사하니 이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