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기 잠열부하 계산시 수증기 현열부하 헷갈림..

작성자석이만|작성시간26.06.23|조회수13 목록 댓글 0

수증기 현열부하 생략하는 것이 정답인가요?
수증기 현열부하 합산해야 정답인가요?
아니면 수증기 현열부하 합산해야 정답인데 생략해도 정답처리 해주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