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기 잠열부하 계산시 수증기 현열부하 헷갈림.. 작성자석이만|작성시간26.06.23|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증기 현열부하 생략하는 것이 정답인가요?수증기 현열부하 합산해야 정답인가요?아니면 수증기 현열부하 합산해야 정답인데 생략해도 정답처리 해주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