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1일(일) 오늘은 夏至 오전 10시 강화 고려사에서 지장기도를 2시간동안 하였습니다.
비빔밥 점심 식사를 한후 도반들과 외포리 차담 카페에서 쌍화차 한잔 하였습니다.
바닷가옆이라 갈매기,함정,배,바닷가 풍경이 좋았습니다.
오는길에 봉안당에 들러서 기도를 하고 봉안당,유수공 묘역 벌초를 보고,계단 벌초는 않되어 있었다.
프로야구 한화 대 삼성의 시합을 시청하였다.
만나라, 밥도 먹고 이야기도 하라. 웃어라. 이야기도 하고 차도 마셔라.(인간관계 명품 법칙)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