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6.11.물까치 작성자김선희|작성시간26.06.11|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카메라을 135mm을 들고갔더니 새찍는데는 불편함이많았다.600mm 들고갈때는 만능인데..언제 수리가 될지 연락이안오네.3주 걸린다고했는데.내일이 3주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