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한 영화?] '테러 자작극'... 작성자불하늘|작성시간26.06.19|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준석 "참담하고 죄송"‥"테러 자작극? 생각도 못 해"[뉴스데스크] ◀ 앵커 ▶ '테러 자작극' 의혹에 대해 개혁신당 지도부는 "죄송하다"며 사과했습니다. 다만 개혁신당 측은 경찰 압수수색 전에는 사건을 전혀 인지하지 못했다고 주장하는데요. 김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