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질문 드립니다 작성자iks13275|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성수 작성시간26.06.20 1. 27년 개정으로 인해 심화이론까지 듣는것이 좋을거로 보입니다.2. 신간교재 출간예정일 6월 25일입니다.3. 관세직의 경우 기본이론이 심화이론보다 매우 중요합니다.4. 27교재로 26년 수업듣는거를 추천드리지는 않지만 재무제표표시파트를 제외하고는 상관없을거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