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아침입니다
한주간의 수고한 모든짐을 내려놓고
주말휴일을 맞이하여 힐링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래요~~^^
## 유머는 유머입니다
웃고 넘기시길 바래요 ㅎㅎ
#유머
하늘에 있는 선녀가
어느날 목욕을 하기위해 금강산에 내려와보니
이미 건장한 나뭇꾼이 선녀탕에서 목욕을 하고 있었어요.
순간 선녀는 장난기가 발동하여
나뭇꾼의 옷을 몰래 감추었지요
나뭇꾼이 목욕을 다 마치고 옷을 입으려고
찾아보는데 ...
옷이 없어진 것이 아닙니까?
그때,
나뭇꾼 앞에 어여쁜 선녀가 나타나자
당황한 나뭇꾼은 황급히 밀짚모자를
양 손으로 잡고 급한 곳을 가렸지요
그러자,
선녀는 이상 야릇한 미소를 흘리며...
"내가 시키는대로 하면 옷 을 드리겠어요"
그러자
나무꾼은 시키는 대로 하겠다고 약속을
하였지요
이에,
선녀는"오른 손을 놓으세요"
나뭇꾼이 오른손을 놓자"
그럼! 왼손도 놓으세요"
나무꾼이 당황하며 머뭇거리다
이번에는 왼손도 놓았다
그러나
두손을 놓았는데도 밀짚모자는
그 자리에 그대로 붙어 있 었다.
순간 기대에 가득찾던 선녀는 앙칼진 목소리로 하는말..
◐
◑
◐
◑◐
◑
◐
◑
◐
◑◐
◑
◐
◑◐
"거기도 힘 빼 !!!"ㅎㅎㅎ
(옮겨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