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피장파장 아닌가?

작성자김흥호(시샵/세종)|작성시간26.06.15|조회수31 목록 댓글 1

◈ 피장파장 아닌가? ◈

 

젊고 예쁜 가정부가 남편과 바람이 난 것 같아 의심하던 주인아주머니는

고민 끝에 결국 가정부를 해고해 버렸다.

 

가정부는 화가 치밀었는지 주인아줌마한테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며 삿대질을

해댔다.

"흥, 내가 아줌마보다 더 요리솜씨도 좋고 예쁘니까 샘이 나서 날 내쫓는 거지?"

"야! 누가 그런 소리를 해?" "누구긴 누구야, 주인아저씨지.

 

또 있어. 밤일도 그렇게 못한다며?"

"뭐야? 주인아저씨가 그런 소리까지 해?"

그러자 가정부는 가방을 챙겨들고 나가며 이렇게 쏘아붙였다. 

↓  "아니, 정원사 아저씨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곤식(서울) | 작성시간 26.06.19 점잖은 친구들은 어안이 벙벙하겠네요?
    피장파장인데 주인아주머니대단하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