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에게 기상천외한 의학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칼에 베거나 넘어졌을 때 상처가 났을 경우에
우리는 소독하고 약바르고 밴드부치며 물들어갈까봐 이더위에도 씻지도 못하고
불편하게 지냈는데 순간접착제를 바르면 통증없이 2차 감염없이 납니다.
물론 물일도 하고 씻어도 됩니다. 주부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입니다.
이것은 제가 다이소에서 2,000원 주고 사온 부러쉬형 순간접착제입니다.
상처가 나면 혈액이나 이물질을 알콜솜으로 소독하면서 제거하고
상처난곳이 벌어졌으면 붙이면서 발라주면 됩니다.
그러면 흉터도 최소화될 수 있습니다.
그외에 나이들면 손톱밑이나 발바닥이 갈라져서 고통을 받고있는데 여기도 발라주면
통증도 가시면서 좋아집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