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 † 게시판

조용한 기다림

작성자*겨자씨*|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2

 
 
조용한 기다림
글 / 김이율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기다림이 필요합니다.
무엇이든 쉽게 단정하지 말고
쉽게 속단하지도 말고
기다리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관계에서 기다림보다 더 큰
관계의 줄은 없습니다.
대개의 관계가
성급하게 끊어지는 것은
기다릴 줄 모르는 조급함 때문입니다. 
 
기다림은 단순한
기다림이 아닙니다.
기다림은 나를 돌아보게 하고
상대에 대한 시야를 넓혀줍니다. 
 
기다림의 마음을
가져 본 사람들은
관계 그 이후에도 사람에
대한 미움이 없습니다. 
 
기다림은 이미 모든것을
다 받아들이겠다는
넓은 마음의 표현이기 때문입니다.
살다보면 관계가 끊어지는
순간들이 여러 번 있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관계가 끊어지는 것이 아니라
기다림 한번 없이 끝내버린
자신의 조급함입니다. 
 
조급하지 말기,
그리고 조용하게 기다리기,
이것이 살아있는 사람들의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가있을께 | 작성시간 26.06.21 서둘면 무엇이든지
    일을 그르치는법
    항상 긍정의 자세로
    느긋하게 살아가요
  • 답댓글 작성자*겨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맞습니다
    은혜로운 주일 되셔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