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 † 게시판

더위에 잘 지내시죠

작성자*겨자씨*|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0

더위에 잘 지내고 계시죠?
제가 이번주에 생일이 있다고 일본에 있는 첫째 딸이 둘째 딸과 일본 여행 계획을 짜 일본행 비행기 표 왕복으로 인터넷으로 예매해 오늘 일본후쿠오카에 와 료칸까지 들러 토요일 저녁에 한국으로 돌아가서 글 올리는 것은 이번 주에 힘들것 같습니다

더위에 건강조심하시구요



후쿠오카 국내선에서 첫째 딸 만나 돌아 다니다 지금은 숙소에서 쉬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