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의학방

목운동 자주 하시나요?

작성자양인환|작성시간26.06.19|조회수29 목록 댓글 0

[목운동 자주 하시나요]

▣목운동을 자주 하면,
혈액순환에 도움이 많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척추가, 이토록 중요한 이유는?
* 척추를 바로해서 신경을 살려주고
* 어혈을 풀어서 혈액을 맑게 해주면
* 몸은 스스로 건강을 찾아가게 된다는 것이다.

▣ 너무도 간단한 운동으로 말입니다
* 그 간단한 운동을 소개하면
* 그 운동은 너무도 간단한
목 운동 "도리 도리"이다.

▣ 현대의학은 "도리도리"운동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

▣ 그 이유는 순환 장애로 인한
*뇌출혈, *뇌경색,*치매, *중풍 등의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 나는 너무 절박했기에 반신반의 하며 해보았지만
* 어지러워 할수 없었고,
* 속이 매스꺼웠고,
* 무엇 보다도 머리가 너무 아팠다.

▣ 그러나, 이 모든 고통을 감수하며
* "밑져봐야 본전이다" 는 생각으로,
* 하루에 200회 정도했다.

▣ 이 정도 하는데도 나름 힘들었다
* 그런데 정말,거짓말 처럼
* 3일이 지나고 4일째 날,
* 머리의 모든 "두통"이 사라졌다

▣ 이 운동을 시작한지 지금은 3개월째 인데,
* 단한번도 위에 열거한 두통들이
더는 발생하지 않았다,
* 심지어 골프를 치고나도 발생하지 않았다,

▣ 한가지 더 말하고 싶은 것은,
나는 잇몸 질환이 10여년 전부터 상당히 심했다.
* 그런데 얼마나 좋아졌는지 모른다
* 잇몸 질환으로 인한 통증도 사라졌다.

▣ 현대의학계는 말하길,
"잇몸 질환"을 방치하면.
*뇌출혈, *중풍,*치매,가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다.

나의 소견으로는 "도리도리"를
예방 차원에서 해보시길 권해본다.
* 왜냐하면"도리도리"를 통해
혈액순환이 잘되어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 분명 기억력이 좋아지기 때문이다,
* 나이가 들면 생기는 기억력의
깜박거림도 현저히 줄어들었다,
* 이런 현상을 그냥 노화 현상으로 받아들이는데,
* 이 현상도 바로 순환장애로 인해
발생하는 일종의 질병으로 정의하고 있다,

▣ 생각해 보면, 목둘레의 혈관들이 오랜 세월동안 굳어져 있지 않았을까?
* 그래서 뇌로 공급해야 할 혈액을
* 제대로 공급 하지 못하므로,
뇌기능도 떨어져있지 않았겠나?
* 이래도 목을 방치 하겠는가?
* 이렇게 뇌기능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안하겠는가?
* 꼭 실행하시길 바랍니다.

▣ 목 운동을 통해 너무나 좋은 결과를 체험했기에,
가까운 분들께 권했고,
* 그 중에 몇분이 나와 똑같이 두통이 사라지는 경험을 하고,
* 그 분들이 "도리도리" 전도사로
* 많은 분들께 권면 하는걸 보고,
* 지인들 에게도 알리고
함께 건강한 삶을 누리고 싶어 권해본다,

1. 도리도리,
2. 좌 우로 회전,
3. 앞 뒤로 끄덕임,
4.좌 우 옆으로 끄덕임,
※이렇게 네 종류로 한다.

▣ 횟수는 능력에 따라 많이 해도 된다.
* 나의 경우는 샤워를 막 끝내고
한 종류를 200회 가량씩 한다.
* 이렇게 하고 나면
속된 말로 뒷골이 땡긴다는 증상이 현저히 줄어는 것을 느낄 것이다.
* "해보자" 분명히 느낄 것이다.

- 건강 정보 중에서 -

▣ 목운동을 일상화 하셔서
오늘도 내일도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