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웃음방

그녀의 이혼한 사유

작성자양인환|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2

[그녀의 이혼한 사유]

판사 앞에 선 여자가 말했다.
'저 멍청이하고는 더 이상 못살겠습니다
이혼하겠습니다.

판사: 어째서 이혼을 하려는 겁니까?
여자: 남편이 잠자리에서 제대로
해주지 못 하니까요.


판사: 결혼한지 얼마나 되셨죠?
여자: 14년 되었습니다.

판사: 14년 동안이나 참고 살다가 이제야
이혼을 하시려는 이유가 뭔가요?

여자: 지난주에 보험회사 남자 직원이
우리 집에 다녀갔는데


그 때까진 그 사실을 몰랐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암(松巖) | 작성시간 26.06.20
    그 보험회사
    남자직원이
    보험판매만
    하는것이 아니라
    여자의 이혼사유도
    제대로 가르쳐
    주었구먼~ㅎ
    그 보험사직원
    꿩먹고 알도
    먹은건가?~ㅎ
  • 답댓글 작성자양인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저런 나쁜놈이 있나^^
    보험판매 한가지만하지
    이혼하는 방법도 가르쳐주고
    투잡을 하는 나쁜놈이구만^^
    천벌을 받을 놈일쎄^^
    암튼 그건그렇고 바쁘신데
    다녀가셨군요
    송암선배님^^감사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