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운새싹반(1세)

사문진 오감놀이터 체험 이야기 💜-1

작성자고운새싹2T|작성시간26.06.20|조회수27 목록 댓글 0


오늘은 사문진 오감놀이터에 다녀왔어요🤗

설레는 마음으로 출발~~!

오감놀이터에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놀이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친구들이
자유롭게 탐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과일가게와 채소가게에서는 다양한 모형 과일과
채소를 살펴보며 이름을 알아보고,

장바구니에 담아보는 놀이를 즐겨보았어요🧺

마트 공간에서는 직접 물건을 고르고 포스기를
이용해 계산하는 역할놀이를 하며 마치 진짜 가게에
온 것처럼 놀이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