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밝은햇살반(3세)

☀️햇살반의 서울우유 거창공장 견학🥛

작성자밝은햇살반T|작성시간26.06.22|조회수21 목록 댓글 0

서울우유 거창공장에서
킨더바움 친구들을 반갑게 맞아주었습니당🤗

도착해서 웰컴 요구르트와 치즈를 맛보며 🥛🧀
영상을 통해 우유가 만들어지는 과정과
서울우유에 대해 알아본 뒤~

본격적인 견학을 시작하였습니다❣️
생산시설을 둘러보며
우유가 우리 식탁에 오기까지의 과정을
직접 살펴보았습니다.🤩
견학 내내 질서를 지키며
호기심 가득한 모습이였습니다🥰

견학을 마치고 선물도 한아름받고
사진으로 추억도 남겼습니다✌🏻

근처 거창 만남의 광장에서 점심을 먹고
소화도 시킬겸 산책도 하고
뛰어놀기도 하고 어린이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준이❤️

하늘이❤️

서준이❤️

윤우❤️

선우❤️

시원이❤️

우진이❤️

민슬이❤️

한결이❤️

윤서❤️

예나❤️

현서❤️


우리는 내일 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