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거창공장에서
킨더바움 친구들을 반갑게 맞아주었습니당🤗
도착해서 웰컴 요구르트와 치즈를 맛보며 🥛🧀
영상을 통해 우유가 만들어지는 과정과
서울우유에 대해 알아본 뒤~
본격적인 견학을 시작하였습니다❣️
생산시설을 둘러보며
우유가 우리 식탁에 오기까지의 과정을
직접 살펴보았습니다.🤩
견학 내내 질서를 지키며
호기심 가득한 모습이였습니다🥰
견학을 마치고 선물도 한아름받고
사진으로 추억도 남겼습니다✌🏻
근처 거창 만남의 광장에서 점심을 먹고
소화도 시킬겸 산책도 하고
뛰어놀기도 하고 어린이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준이❤️
하늘이❤️
서준이❤️
윤우❤️
선우❤️
시원이❤️
우진이❤️
민슬이❤️
한결이❤️
윤서❤️
예나❤️
현서❤️
우리는 내일 또 만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