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밝은햇살반(3세)

☀️햇살반의 화요일〰️🔠

작성자밝은햇살반T|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0

⭐️ 줄넘기 센터: 에어바운서
한주 쉬었더니 두배로 신나게 놀이하는 친구들 입니다😄

선우❤️

시원이❤️

한결이❤️

현서❤️

예나❤️

윤서❤️

민슬이❤️

서준이❤️

하늘이❤️

윤우❤️

이준이❤️

⭐️ 영어
오늘도 신나게 Hello Song으로 시작 합니다❣️

계절을 영어로 알아보고~

노래로 한번 더‼️

오늘은 모기를 잡으며
기분을 영어로 말해보고~

다시 붙이면서 색깔을 영어로 이야기 했습니다🌈


우리는 내일 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