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물가(자유게시판)

밀린 강의를 먼저 들어야할지 vs 문풀을 해야할지

작성자지지멤|작성시간26.06.05|조회수120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제가 5월달 실습으로 인해 각론2강의 진도가 쭉 밀려있는 상태거든요 6일차 정도…ㅠㅠ

그런데 이제 문풀 시즌이라서
밀린 각론 강의들을 먼저 일단 다 들어야할 지
그래도 문풀을 같이 들어야할 지 고민입니다ㅜㅜ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근데 후자는 현실적으로 어려울 것 같긴 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지윤 | 작성시간 26.06.05 일단 각론강의를 차분히 들으시면서 이해하시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아직 그렇게 늦지 않았으니 각론강의를 차분히 들으시면서 어느정도 복습을 하시고, 그 이후에 기출과 문풀 들어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지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