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5월달 실습으로 인해 각론2강의 진도가 쭉 밀려있는 상태거든요 6일차 정도…ㅠㅠ
그런데 이제 문풀 시즌이라서
밀린 각론 강의들을 먼저 일단 다 들어야할 지
그래도 문풀을 같이 들어야할 지 고민입니다ㅜㅜ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근데 후자는 현실적으로 어려울 것 같긴 해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제가 5월달 실습으로 인해 각론2강의 진도가 쭉 밀려있는 상태거든요 6일차 정도…ㅠㅠ
그런데 이제 문풀 시즌이라서
밀린 각론 강의들을 먼저 일단 다 들어야할 지
그래도 문풀을 같이 들어야할 지 고민입니다ㅜㅜ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근데 후자는 현실적으로 어려울 것 같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