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물가(자유게시판)

아이패드로 수강하시는 분들!

작성자유아임용 미땡|작성시간26.06.05|조회수129 목록 댓글 2

새로운 플레이어로 영상 재생이 안 되어서 찾아보니 6월 7일부터 어플 사용이 안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찾아본 방법 공유해 드립니다~!


설정-앱-사파리 찾으셔서 팝업 차단 해제 하시면 됩니다!
즐겨찾기 등록해 놓으시면 편하니까 참고하셔요!

다들 열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아임용 미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https://m.ssamplus.com/
  • 작성자2027로 끝내자 | 작성시간 26.06.05 기존프로그램 종료되면 어쩌나 했능데ㅠㅠㅠ
    똑똑하신 선생님이 계셔서 다행이에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