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물가(자유게시판)

기출 분석 강의 너무 좋아요

작성자2027로 끝내자|작성시간26.06.05|조회수178 목록 댓글 4

기출 문제 보는 방법도 알려주셔서 혼자서 복습할 때도 도움이 될 거 같아요.

아테나로 둥둥 떠다니는 개념들이
개념들마다의 보따리에 착착 들어가는 기분이에요

이 보따리들을 시험장까지 무사히 챙겨갈 수 있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7최합하자 | 작성시간 26.06.05 저도 기출강의 수강하면서 강의내용이 너무 좋더라고요! 확실히 기출강의 듣고 아테나 보니깐 개념이 착착 정리되는 느낌이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2027로 끝내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저만 느낀게 아니군여!!!! 저랑 같은 느낌을 받으신 선생님이 계시다니
    제가 틀린 방향으로 공부하고 있는게 아닌가봅니다😆

    오늘 오후도, 저녁시간도 화이팅하세요♡
  • 작성자배지윤 | 작성시간 26.06.05 강의에 대한 좋은 평가를 들으니 너무 기쁘고 더 열심히 강의를 촬영하고 싶은 욕구가 마구 솟아오릅니다. 선생님 격려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2027로 끝내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복잡하지 않게, 차분히 문제 읽는법부터 쉽게 생각하는 법, 키워드 찾는법이 모두 강의에 담겨있어서 너무 만족합니다!
    내일 문풀강의 개강으로 설정했는데, 기대하며 잠들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