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들! 문풀 자료 출력할 때 작성자2027로 끝내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13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양면/ 단면 인쇄중에 어떤 방법으로 하시나요?문풀 자료를 단권화로 활용하려면 단면이 좋은데공부하다보니 아테나가 회독하기에 편해서,,, 양면으로 해야하나 고민중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27최합하자 | 작성시간 26.06.06 저는 양면으로 인쇄했어요! 근데 단면으로 인쇄해서 한쪽에는 기출, 아테나 내용 적어서 단권화했다는 합격수기 본 적 있어요! 답댓글 작성자2027로 끝내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맞아용!! 저도 그런 합격수기 봤어서 고민중이었어요저는 아테나에 단권화(?) 중인데, 혹시 마음이 바뀔수도 있으니 일단은 단면 해야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