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 듣는 선생님들 ! 저만 지금 강의 앱에 안 들어가지나요 ㅠㅠㅠ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레쭈고 작성시간 26.06.09 2027로 끝내자 지금은 확인해보니 노트북으로도 안들어가지네요 😢😢
-
답댓글 작성자2027로 끝내자 작성시간 26.06.09 레쭈고 서버 폭주일까요...............😢 일단 회독해야겠네용 ㅠㅠ
-
작성자2027로 끝내자 작성시간 26.06.09 지금 접속 불가인데 언제 해결될지는 미정이라고 들었어요 ㅠㅠㅜㅜ 오늘 계획이 강의듣기인데 회독으로 바꾸랴구용
-
답댓글 작성자슈슈버거 작성시간 26.06.09 허걱.. ㅠㅠㅠ 저도 오늘 들어야 할 강의가 많은데 급하게 계획 수정해봐야겠어요
-
작성자희소쌤플러스 작성시간 26.06.10 안녕하세요 선생님
강의수강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서버는 현재 정상적으로 복구되어 강의 수강하실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