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요약하기와 명료화하기가 무슨 차이인지 잘 모르겠어요..ㅜㅜ 둘 다 유아의 말을 명료하게 정리해주는걸로만 느껴지고 문제에서 둘을 구분하라고 하면 틀릴 것 같아요..
그리고 저 상호 교수는 질문하기 요약하기 명료화하기 예측하기 저 4가지가 차례로 적용된다고 써있는데 그럼 상호교수는 무조건 저런 순서로만 학습 활동을 한다고 외워야 하나요?
다음검색
여기서 요약하기와 명료화하기가 무슨 차이인지 잘 모르겠어요..ㅜㅜ 둘 다 유아의 말을 명료하게 정리해주는걸로만 느껴지고 문제에서 둘을 구분하라고 하면 틀릴 것 같아요..
그리고 저 상호 교수는 질문하기 요약하기 명료화하기 예측하기 저 4가지가 차례로 적용된다고 써있는데 그럼 상호교수는 무조건 저런 순서로만 학습 활동을 한다고 외워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