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물가(자유게시판)

영역별 총정리 문풀 수강 방법 질문입니다!

작성자짱식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92 목록 댓글 2

문풀 강의 전 프린트를 미리 풀어보고 강의를 수강하면 되는 걸까요?🥹🥹 오리엔테이션을 듣는다고 들었는데 이런 부분은 못들었던 것 같아서요~!

강의 듣다보니 문제를 풀고 강의를 듣는게 맞나 싶어서요!
사실 선생님의 강의 방식을 전적으로 신뢰하고 있어서 풀고 듣는 방식이든 같이 풀어보는 방식이든 상관없지만 혹시나 해서 질문드려요!!

질문과는 별개의 내용이지만 기출분석-영역별총정리 셋뚜강의 넘 좋은 것 같아요🫶
제가 복습을 많이 하지 못한 상태라 걱정이 많았는데 오히려 이 강의를 들으면서 이해가 더 깊이 되는 느낌이 들어 신이 나더라고요ㅎㅎ
또, 범위 내용을 반복하다 보니 문제를 거듭할 수록 이건 당연히 이거지~! 하고 생각하는 제 자신을 볼 때의 쾌감...?ㅎㅎㅎ 아직 많이 모자라긴 하지만요🥹
언제나 응원과 격려, 그리고 강의 중 간간히 있는 유머들에 즐겁게 강의 듣고 있습니다ㅎㅎ 항상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지윤 | 작성시간 26.06.16 안녕하세요, 선생님! 문풀 강의는 기출 분석 강의 들으시고, 복습하시면서 아테나 회독 하신 후(혹은 시간이 되시면 암기까지..) 문제 프린트를 출력하셔서 한번 스스로 풀어 보시고 모르는 것은 체크해 두셨다가 수업을 들으시면 좋습니다~
    공부하시면서 당연하지!라고 생각하시는 것은 맥락을 잘 이해하면서 공부하시는 것이므로 제가 제일 추천하는 공부방법입니다.

    6~8월 강의는 합격생들이 가장 좋았던 강의 1위인 강의입니다. 우리 선생님도 수험 전체 내용을 총정리하고 마무리 짓는다는 느낌으로 시간을 효율적으로 쓰시면서 열심히 공부하시면 좋은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진지하게, 그리고 즐겁게 공부하시고 계신 것 같아 저도 기쁩니다. 제가 큰 응원과 격려 보내드릴게요!
  • 답댓글 작성자짱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공부내용까지 세세히 알려주신 덕에 큰 도움될 것 같습니다ㅎㅎ
    늦은 밤에 이렇게 답변 주시고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