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고든의 적극적 경청과 인간중심 상담이론 상담기법의 적극적 경청은 다른건가요?
2.기출 참고에서는 인간중심 상담이론 상담기법의 적극적 경청이 '상대 이야기의 저변에 있는 심층적 의미와 감정을 감지하며 그 감지한 것을 표현한다' 라고 적혀있는데요. 상대의 감정까지 이해하며 피드백 하는것을 말하는 건가요?
3.상담기법에서 '반영'도 내담자의 감정을 분명하고 참신한 언어로 부연해주는 것이라고 알고있는데요. 적극적 경청과 반영의 차이점이 구별이 잘 안돼서 질문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