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론 86강 1:08:31 자막 관련 질문입니다! 작성자채채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0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막이 '중국에는' 이라고 나오고, 들리는 것도 중국이라고 들리는데.. 무엇을 말씀하시는건지 궁금해서 여쭈어봅니다.. ㅜㅜ 어디에 목표가 가있는건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햇 | 작성시간 26.06.19 “종국에는” 이지 않을까 싶어요 ~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