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물가(자유게시판)

각론 86강 1:08:31 자막 관련 질문입니다!

작성자채채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00 목록 댓글 1

자막이 '중국에는' 이라고 나오고, 들리는 것도 중국이라고 들리는데..
무엇을 말씀하시는건지 궁금해서 여쭈어봅니다.. ㅜㅜ

어디에 목표가 가있는건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햇 | 작성시간 26.06.19 “종국에는” 이지 않을까 싶어요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