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느끼기에는 이전과 다르게 불편한점이 너무 많네요
저는 아이패드로 강의를 듣는데요…
- 네이버-희소쌤플러스-로그인-내강의실-강의선택의 순서를 매일 해야함(기존에는 어플에 마지막 들어간게 떠있어서 강의 선택만 하면 됐었는데 ㅜㅜ)
- 화면 껐다 킬때마다 재로그인(이게 진짜 귀찮음..)
- 가끔 로그인 되어있어서 강의수강 누르면 버튼이 안눌림(이런 경우 아예 창 자체를 껐다가 다시 첫번째 순서를 반복해야함)
- 배속 설정 고정이 안돼서 영상 킬때마다 해야함
- 플레이중에 강의 제목 안떠서 몇쪽까지 하는지 궁금하면 다시 나갔다가 들어와야함
이것 외에도 자잘자잘하게 불편함이 가득인데 벌써 2주는 썼지만 참 적응이 안되네요.. 저만 이런건지..!!
어플아 다시 돌아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