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물가(자유게시판)

기출분석 이렇게 하는게 맞는지 궁금해요

작성자꿀꿀잉|작성시간26.06.21|조회수118 목록 댓글 2

기출분석 강의를 듣고 제 나름대로 분석해보고 있어요.
예를들어
저번에는 로저스의 ‘공감적 이해’가 나왔으니 다음에는 정의가 나올수도 있겠다!
또는 그주변에 무조건적 긍정적 존중, 일치성이 나올수 있겠다!
이런식으로 생각해보고있는데 이렇게 하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지윤 | 작성시간 26.06.23 맞습니다~ 하지만 너무 처음부터 꼼꼼히 하시기 보다 기출도 반복하시면서 폭과 깊이를 더해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꿀꿀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