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아교육Q&A

공부방향

작성자뾰로로롱롱|작성시간26.06.05|조회수12 목록 댓글 1

집에 안 좋은 일이 있어서 공부를 한 동안 못했는데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기출위주로 기본서 회독하는 게 제일 좋을까요?
사실 다시 공부습관 잡는것도 힘드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지윤 | 작성시간 26.06.09 일단 아침에 일찍 일어나셔서 30분 정도 운동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샤워하시고 일단 책을 폅니다. 그리고 뭐든지 읽으세요! 2-3일 정도 하시면 루틴이 바로 잡히실거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