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방향 작성자뾰로로롱롱|작성시간26.06.05|조회수1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집에 안 좋은 일이 있어서 공부를 한 동안 못했는데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기출위주로 기본서 회독하는 게 제일 좋을까요?사실 다시 공부습관 잡는것도 힘드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지윤 | 작성시간 26.06.09 일단 아침에 일찍 일어나셔서 30분 정도 운동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샤워하시고 일단 책을 폅니다. 그리고 뭐든지 읽으세요! 2-3일 정도 하시면 루틴이 바로 잡히실거예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