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

잘부탁드립니다.

작성자이봉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 목록 댓글 0

사립에서 15년 넘게 일하며 중간관리자까지 하다가

원장한테 치여서 중도퇴사하여 더이상 사립에 돌아갈 길이 없어서

 돌아갈 길이 임용밖에 없는 것 같아 도전해보려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