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부탁드립니다. 작성자이봉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립에서 15년 넘게 일하며 중간관리자까지 하다가원장한테 치여서 중도퇴사하여 더이상 사립에 돌아갈 길이 없어서 돌아갈 길이 임용밖에 없는 것 같아 도전해보려합니다.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