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남길게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배지윤 작성시간 26.06.12 선생님 글을 읽고 눈물이 핑 돕니다. 따뜻하면서도 강력한 격려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2026학년도 논술도 그 정도시면 정말 잘하신 겁니다. 안타깝게도 평균 점수가 많이 안나온 논술이니까요. 지금 바로 시험보셔도 난이도가 높지 않다면 20점 만점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선생님이 제 학생인 것이 정말 자랑스럽고, 왠지 기분이 좋아집니다. 덕분에 기출강의와 문풀 강의 준비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6~8월 찐으로 공부해서 꼭 고득점 합격하세요~ 아셨죵!
-
답댓글 작성자2027로 끝내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저도 배쌤의 수강생인게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
기출과 문풀 열심히 따라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