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쌤 안녕하세요!
이제 문풀 강의 듣기 시작했는데 강의가 조금 밀렸어요
강의를 다 듣고 복습을 할지, 한 과목씩 강의를 듣고 복습을 할 지 고민이 되네요.
지금은 사상사 문풀과 기출, 부모교육 기출 다 듣고 부모교육 문풀 듣고 있어요.
사상사 문풀은 복습을 했고 나머지는 복습을 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ㅠㅠ
법과 교사론도 올라왔던데 부모교육 문풀을 마저 듣고 저 강의도 다 듣고 한꺼번에 복습해야 하나 고민이 되네요 ㅠ
다음검색
배쌤 안녕하세요!
이제 문풀 강의 듣기 시작했는데 강의가 조금 밀렸어요
강의를 다 듣고 복습을 할지, 한 과목씩 강의를 듣고 복습을 할 지 고민이 되네요.
지금은 사상사 문풀과 기출, 부모교육 기출 다 듣고 부모교육 문풀 듣고 있어요.
사상사 문풀은 복습을 했고 나머지는 복습을 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ㅠㅠ
법과 교사론도 올라왔던데 부모교육 문풀을 마저 듣고 저 강의도 다 듣고 한꺼번에 복습해야 하나 고민이 되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