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쌤과 차한잔

다시 도전하고 싶습니다

작성자미키|작성시간26.06.21|조회수106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는 작년에 오전 보조교사를 하며 연간패키지를 듣고 1차에 불합격하여 현재는 정담임으로 일 하고 있습니다 

22년23년도 불합격하고 배지윤선생님 강의를 알고 나서 25년에 다시 도전했습니다 세 번의 불합격을 하였지만 작년에 선생님 강의를 들은 것을 후회한 적이 없습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마음 덕분에 용기를 얻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이 직업을 계속한다면 임용을 포기하지 않아야 후회가 없을 것 같습니다 저는 삼 년 임용 공부를 하였지만 공부 방법을 아직 잘 모르고 부족합니다... 지금부터 다시 기초를 쌓아 내년에 합격하고 싶습니다..! 공부 방향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지윤 | 작성시간 26.06.23 new 6-8월부터 기출과 문풀 세트 강의 진도가 나가고 있습니다. 이 강의를 들으시면서 공부를 한번 해보시고 올해 시험을 한번 보시면 좋겠습니다. 공부해 보시다가 공부가 좀 붙는다 싶으시면 모고도 들으시고 올해 도전해 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미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시간이 적은만큼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