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저는 작년에 오전 보조교사를 하며 연간패키지를 듣고 1차에 불합격하여 현재는 정담임으로 일 하고 있습니다
22년23년도 불합격하고 배지윤선생님 강의를 알고 나서 25년에 다시 도전했습니다 세 번의 불합격을 하였지만 작년에 선생님 강의를 들은 것을 후회한 적이 없습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마음 덕분에 용기를 얻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이 직업을 계속한다면 임용을 포기하지 않아야 후회가 없을 것 같습니다 저는 삼 년 임용 공부를 하였지만 공부 방법을 아직 잘 모르고 부족합니다... 지금부터 다시 기초를 쌓아 내년에 합격하고 싶습니다..! 공부 방향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