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쌤과 차한잔

누리과정 강의

작성자cyung123*|작성시간26.06.22|조회수44 목록 댓글 1

2019 누리과정 문풀과 해설 강의 교재는 어떤걸로 수업을 듣나요?? 지금 들어도 상관 없을까요?? 책은 사진에 나와 있는거 구매해야 될까요?? (이거랑 영역별 기출 문제집 구매하면서 사야되는지 궁금해서요)

 

그리고 교직 논술 공부를 해야하는데 논술 공부 지금 하기엔 많이 늦지 않을까요?? 논술이 제일 걱정이기는 해요 ㅠ지금이라도 하루에 몇번씩 투자를 해서 할려고 합니다 각론 개념들만 머리속에 한 200프로면 20프로정도 들어가 있는거 같아여( 이거는  제 기준으로 잡았어요 유아 동작, 건강교육은 표랑 명칭만 좀 공부 하면 다 외웠어요 나머지 껏들도 열심히 외우고 있어요! ) 총론은 조금 외우다가 각론 중점으로 외우고 있는데 그 상태로 개념 자체가 부족해도 논술 공부가 가능할까요??!! 교직 논술을 잘 할수 있을지가 초수라서 걱정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지윤 | 작성시간 1시간 27분 전 new 안녕하세요~
    누리해설책은 올려주신 교재로 공부하시면 됩니다.
    논술 강의도 시작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 전혀 늦지 않았어요~
    그리고 공부방법면에서, 처음부터 꼼꼼히 하시기보다 전체적으로 모르는 것은 넘어가시면서 끝까지 가셨다가 다시 앞으로와서 공부하시는 방법으로 공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복하시면서 점차 꼼꼼하게 공부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