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있는데요 요기 2)의 답이 해석하기 인데요.. 평가하기 아닌가요..?
제목짓는 예시는 앤더슨-해석하기 이고, 펠드만-평가하기로 알고 있는데 제가 잘못 알고 있는 걸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선상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윤정한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
작성자27 최합은 내꺼 작성시간 26.06.03 이쌤 책 확인해보세요! 둘 다 어디에 해당되는지 예시 나와 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선상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저도 그렇게 알고 넘어가고 싶은데... 다른 강사님 교재에는 그 발문 예시가 없더라구요;
이쌤만 있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27 최합은 내꺼 작성시간 26.06.03 선상님 책에도 둘 다 해석하기로 나와 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선상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27 최합은 내꺼 앗 감사합니다 선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