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대비 이T 5B 5 2)

작성자선상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339 목록 댓글 9

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있는데요 요기 2)의 답이 해석하기 인데요.. 평가하기 아닌가요..?
제목짓는 예시는 앤더슨-해석하기 이고,  펠드만-평가하기로 알고 있는데 제가 잘못 알고 있는 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선상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윤정한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 작성자27 최합은 내꺼 | 작성시간 26.06.03 이쌤 책 확인해보세요! 둘 다 어디에 해당되는지 예시 나와 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선상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저도 그렇게 알고 넘어가고 싶은데... 다른 강사님 교재에는 그 발문 예시가 없더라구요;
    이쌤만 있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27 최합은 내꺼 | 작성시간 26.06.03 선상님 책에도 둘 다 해석하기로 나와 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선상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27 최합은 내꺼 앗 감사합니다 선생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