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제 이론에 근거한 유아기언어

작성자민트초코코코코|작성시간26.06.11|조회수249 목록 댓글 2

19 추시 문제입니다.

우선 1) -1 답안은 '집단적 독백' 입니다.

그런데 답이 '자기중심적 언어'도 되는것 같아서요.ㅜㅜ

 

선생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리스탈수정 | 작성시간 26.06.11 자기중심적 언어 안에 집단적 독백이 있는데, 만약 저 경우를 집단적 독백으로 보지 않을 경우, 집단적 독백을 답으로 요구하는 문제는 출제하기 어려울 것으로 생각됩니다.
  • 작성자수수수달 | 작성시간 26.06.13 저 시기의 유아 언어는 다 자기중심적 언어니까 당연히 그렇게 생각되는 것 같아요. 다만 그 안에서도 집단적 독백의 특징이 강하니 그걸 적어야 더 적확한 답이 되는 것 같습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