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대비 박성희T 4회차 B 7 1)-2

작성자선상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374 목록 댓글 5

안녕하세요~
1)-2가 왜 바둑알이나 구슬, 수수깡 조각과 같은 표준화된 구체물일까요...?

줄자 같은 표준화 단위 제시아닌가요...?
혹시 아시는 분 계실까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이온다 | 작성시간 26.06.19 일정한 규격 길이 등 임의단위보다는 표준화 되어있지만 표준단위가 아니기 때문에 표준화된 이라고 쓰고 구체물이란게 손으로 만지고 개념을 익힐 수 있기 때문에 표준화된 구체물 이라고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선상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선생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녀돌프 | 작성시간 26.06.19 작년 박쌤 모의고사인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선상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26대비니까 작년 모고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