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2가 왜 바둑알이나 구슬, 수수깡 조각과 같은 표준화된 구체물일까요...?
줄자 같은 표준화 단위 제시아닌가요...?
혹시 아시는 분 계실까요...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이온다 작성시간 26.06.19 일정한 규격 길이 등 임의단위보다는 표준화 되어있지만 표준단위가 아니기 때문에 표준화된 이라고 쓰고 구체물이란게 손으로 만지고 개념을 익힐 수 있기 때문에 표준화된 구체물 이라고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선상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선생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녀돌프 작성시간 26.06.19 작년 박쌤 모의고사인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선상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26대비니까 작년 모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