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올해 경기합격자 발령

작성자마지막 도전|작성시간26.02.22|조회수2,000 목록 댓글 13

올해 한분빼고 122분 모두 발령받으셨네요?
올해 티오가 많았던 이유가 추가배치(전담)교사 때문이라는데 정말 전담교사로 많이들 발령나셨나요?

올해 특수상황이라 그랬다면 27 티오는 다시 적어지나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SKIM | 작성시간 26.02.23 아~ 그럼 임용 합격하고도 담임이 아닌 추가 배치교사가 될 수도 있는 건가요? 그럼 근무 조건도 에듀케어처럼 되는 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마지막 도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2.23 선생님, 경기도에서 추가배치교사는 정교사예요.
    (담임이 아니라 담임수당은 없음)
    주로 교무,연구 등 보직교사들이 하는 편인데 이번에 추가배치교사 배정하느라 많이 뽑는다는 소문이 있어 정말 그런가싶어 여쭤봤어요~^^
  • 작성자LSKIM | 작성시간 26.02.23 아! 정보 감사해요... 뭐든 뽑히고 싶네요... 올해도 티오가 많길 바랄뿐이네요.
  • 작성자빵긋 | 작성시간 26.02.23 저도 담임발령이고 같은 지역 선생님들도 모두 담임이세요!
  • 작성자27최종합격! | 작성시간 26.04.13 티오는 당연히 적어집니다..! 아직 발령 안 났다면 안 뽑을 가능성이 높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