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혹시 학교 모의고사는 몇시까지 진행되나요?

작성자윤정한|작성시간26.05.12|조회수526 목록 댓글 7

초수라서 경험할 겸 모고 신청하려는데
희소 모고날 오후에 일정이 있어가지구....
끝나면 대락 몇 시쯤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27 합격하자 | 작성시간 26.05.12 윤정한 해설강의는 현장에서 하는지, 온라인으로 따로 진행이 되는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27 최합은 내꺼 | 작성시간 26.05.12 27 합격하자 해설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27 합격하자 | 작성시간 26.05.12 27 최합은 내꺼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윤정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12 모두모두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27 합격하자 | 작성시간 26.05.12 윤정한 좋은 하루 되세요 선생님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