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유일한 힐링으로 무엇을 하시나요?

작성자정현진|작성시간26.05.26|조회수835 목록 댓글 28

저는 최근에 햄찌를 분양 받았는데 걔들 보는 게 참 힐링이더라고요~

 

다른 선생님들은 스트레스, 우울함 어떻게 이겨내고 힐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혜윰이 | 작성시간 26.05.29 저는 이주일에 한 번 엽떡 시켜먹기.. 노래 들으면서 산책하기,, 스트레스가 풀리더라고요!
  • 작성자26 합격GoGo | 작성시간 26.05.30 저도 유튜브 보면서 야식 먹으면 힐링 되더라구요..🤍
  • 작성자사오정77 | 작성시간 26.06.07 맛있는 음식먹고 예쁜카페가기요~
  • 작성자쏭쏭이 | 작성시간 26.06.11 카페 가기요~!
  • 작성자슈슈기 | 작성시간 26.06.20 저두 카페가며 스트레스풀어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