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한 힐링으로 무엇을 하시나요? 작성자정현진|작성시간26.05.26|조회수835 목록 댓글 2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는 최근에 햄찌를 분양 받았는데 걔들 보는 게 참 힐링이더라고요~ 다른 선생님들은 스트레스, 우울함 어떻게 이겨내고 힐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혜윰이 | 작성시간 26.05.29 저는 이주일에 한 번 엽떡 시켜먹기.. 노래 들으면서 산책하기,, 스트레스가 풀리더라고요! 작성자26 합격GoGo | 작성시간 26.05.30 저도 유튜브 보면서 야식 먹으면 힐링 되더라구요..🤍 작성자사오정77 | 작성시간 26.06.07 맛있는 음식먹고 예쁜카페가기요~ 작성자쏭쏭이 | 작성시간 26.06.11 카페 가기요~! 작성자슈슈기 | 작성시간 26.06.20 저두 카페가며 스트레스풀어요~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