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기본서로만 합격하신분 있나요

작성자할수있다합격꼭|작성시간26.05.26|조회수1,170 목록 댓글 3

그냥 지금은 일병행 엔수생이라 시간도 없고 해서 

기본서만 찬찬히 다시 읽고 있는데 

웹지도 전략노트처럼 단권화 안하고 기본서를 제걸로 

만들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계속 읽는게 비효율적일까요?? 아님 기본서 계속 보는게 낫나요???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올해가 마지막이야! 정신차려라!!!!! | 작성시간 26.05.26 기본서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2727 | 작성시간 26.05.28 기본서처럼 줄글로 잘 설명된걸 꼼꼼히 읽고 이해하는게 기본이 되어야 암기도 잘 되는 것 같아요🥺
  • 작성자경기교사홍 | 작성시간 26.05.30 몇 년 전이기는 하지만 기본서 및 강사자료, 직접 만든 암기노트만 보고 고득점 합격했습니다. 기본서가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