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지금은 일병행 엔수생이라 시간도 없고 해서
기본서만 찬찬히 다시 읽고 있는데
웹지도 전략노트처럼 단권화 안하고 기본서를 제걸로
만들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계속 읽는게 비효율적일까요?? 아님 기본서 계속 보는게 낫나요???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그냥 지금은 일병행 엔수생이라 시간도 없고 해서
기본서만 찬찬히 다시 읽고 있는데
웹지도 전략노트처럼 단권화 안하고 기본서를 제걸로
만들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계속 읽는게 비효율적일까요?? 아님 기본서 계속 보는게 낫나요???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