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x) 체력 저하 ㅠㅠ 작성자아자자자자|작성시간26.06.02|조회수578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공부하면서 영양제 어떤 것 챙겨먹으면 좋을까요?🥹추천해주시면 감사드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합격이에욥 | 작성시간 26.06.07 저도 7시간 잠 확보하는게 제일 중요한거같아요 ㅠㅠ 작성자사오정77 | 작성시간 26.06.07 공진단 괜찮아요~ 작성자열씨미하자아 | 작성시간 26.06.08 혹시 마그네슘은 어떤 거 추천하시나용 작성자쏭쏭이 | 작성시간 26.06.09 운동으로도 체력 올려주는 게 필요한거 같아요 작성자행복해피 | 작성시간 26.06.10 운동 짧게라도 추천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