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공부량을 보면
문풀이 그렇게 만드는게 아니라
걍 이시기쯤 곤부를 마니해서 외워지는것같으요 하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쏘오오 작성시간 26.06.03 암기는 시험장에서 쉬는시간까지 하는거 아니었나요?ㅎㅎㅎ1차 여러번 붙었는데 한번도 암기 다됐다고 생각한적 없습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2027 뒤는없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그런의미가 아닌데...
-
작성자유아임용다나와 작성시간 26.06.07 와 부러워요ㅠㅠ저는 초순데 문제보고 답이 바로바로 안나와서 너무 불안해요
-
작성자사오정77 작성시간 26.06.07 같이 힘내요 화이팅|~!!!
-
작성자열씨미하자아 작성시간 26.06.08 부러워요~~ 저도 그렇게 되길 희망해봅니다ㅠㅠ